지금 알아볼 유아동수저,수저통 에디슨 경찰 앤 소방관 뽀로로 스텐 교정젓가락 2단계 오른손용 초특가 알려드려요
지금 구매가 61% 24,300원에서 쎄일된 금액
9,270원 핫딜 구입가능합니다.
캐시적립 혜택 최대464원 적립 가능합니다.
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

에디슨 경찰 앤 소방관 뽀로로 스텐 교정젓가락 2단계 오른손용 상품구매


벌크포장 좋아요/충격적이게 너무예쁨 너무너무 좋아해요 | 사진에 나오는 손은 44개월 정도 된 우리 첫째아가의 오동통한 손 ㅎ 이번에 5살이 되었네요.
매번 오빠의 젓가락을 뺏어버리는 둘째때문에 젓가락이 무려 4개 임에도 추가 구입했어요..
이건 2단계라 두살어린 22개월 둘째님은 어려워서 법접하지 못하네요.
*장점: 스텐으로 되어있어 한층 더 안심되고
*2단계라서 조금더 젓가락에 가깝게 연습하는 느낌이에요.
*디자인이 충격적이게 너무 예쁨 너무너무 좋아해요. 첫째는 젓가락질 잘 안하고 포크 좋아했는데 이제 젓가락질 많이합니다 정말루 ㅎ

*단점: 한개만 링으로 되어있고 두개는 받침대 형식이라 어려운데 받고 금세 하긴 했어요. 둘째는 아예 못하더라구요. 이건 장점이자 단점~
*벌크로 되어있어서. 선물할거면 포장을 추가로 하는것이 좋을듯. 근데 벌크인게 저는 장점 같기도 해요. 요새 과포장이 환경오염에 너무 신경쓰여서 싫거든요. ㅜㅜ

강추합니다. 그리고 재구매 의사 있어요., 이 디자인에 품질에 ㅎ 선물로 최고에요. 어린이집 생일 선물로 넘 고퀄일듯.
혼신다한 후기 도움꾹 부탁드립니다!!


마음에 들어요. | 5세 남아 1단계 곧잘 해서 2단계 바꿔주려고 구입했어요.
엄지랑 검지부분이 링이 아닌점이 마음에 들어 구입했습니다.
1단계 링 쓸땐 아이가 젓가락 뺐다 꼈다 하느라 불편해하더라구요.
그런 점에서 기대하고 구입했는데 엄지부분이 말려있어서 손가락에 좀 끼네요. 미끄러지지 말라고 그렇게 했겠지만 은근 불편해요.
그냥 중지에만 링있는 제품 살껄 그랬나 싶어요.
자주 뺐다 꼈다 안하는 친구나 좀 더 어린 친구들 쓰면 좋을 것 같아요.
그래도 아래쪽 스텐이고 잘 아물림니다. 에디슨 쓰면서 망가진 적은 없었어요. 내구성은 만족했습니다.(스텐제품은 처음이라 어떨지 모르겠지만)
남자아이들 좋아하는 경찰이랑 소방관이라 애들은 정말 좋아해요. 경찰 2 소방관 1 이렇게 왔습니다.


에디슨 경찰 앤 소방관 뽀로로 스텐 교정젓가락 2단계 오른손용, 경찰 + 경찰 + 소방관, 3개마트에서 1개 6천원 주고 샀는데
3개를 8~9천원 줬네요.
젓가락 하나라 씻기 바빴는데 드디어~
근데 마트꺼랑 다른점이 젓가락 폭이 좁다고 해야되나 안정감있게 벌어졌는데 얘는 폭이 넓어서 젓가락이 엑스자가 되요. 힘 없이 느껴지네요.


에디슨 경찰 앤 소방관 뽀로로 스텐 교정젓가락 2단계 오른손용, 경찰 + 경찰 + 소방관, 3개후기 보고 봉투에 들어있는 건 알았는데,, 진짜 상품 설명 페이지 사진은 바꾸셔야 할듯.

암튼 집에서도 쓰고 유치원에도 보내려고 이걸로 구입했습니다.
기존에 기본 고리형으로 쓰다가 이걸로 바꾼건데, 약간 어색해하지만, 뽀로로 경찰/소방관 캐릭터가 크게 있어서
좋아하면서 쓰고 있어요.

제가 대신 반찬 집어줄때도 기존 1단계보다는 좀 더 편하네요. (길이도 좀 더 길어서 그런 듯.)

저렴하게 여러 개 구입하실 분들은 추천합니다.

선물용으로 준다고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. 봉투가 이어져있긴 한데, 중간 중간 눈금으로 구분되어있어 분리할 수 있거든요. 분리해서 포장 잘해서 주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.


에디슨 경찰 앤 소방관 뽀로로 스텐 교정젓가락 2단계 오른손용, 경찰 + 경찰 + 소방관, 3개뽀로로 2단계 연습하려고 구매했어요.
처음이라서 어색하지만 조금씩 사용하다보면 익숙해질꺼 같아요.
다만 아쉬운점은 젓가락이 플라스틱 포장이 아니라 봉지에 포장 되어서 선물할 때 포장하기가 쉽지 않을꺼 같아요.
포장 용기만 바꾸면 좋을꺼 같아요.
잘 사용하고 재구매할게요^^


에디슨 경찰 앤 소방관 뽀로로 스텐 교정젓가락 2단계 오른손용 상품구매


The post 벌크포장 에디슨 경찰 앤 소방관 뽀로로 스텐 교정젓가락 2단계 오른손용 appeared first on koreameta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
더보기 : xhev.doggoon.com

+ Recent posts